MUSIC
[공연연기] 에피톤 프로젝트 정규 3집 '각자의 밤' 앨범 발매 및 공연 연기 안내입니다.

2014. 04. 24

안녕하세요, 파스텔뮤직입니다. 

 

당초 5월 내 발매 예정이었던 에피톤 프로젝트의 3집 앨범 ‘각자의 밤’과,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부산, 6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발매 기념 콘서트의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일어난 청해진해운 ‘세월호’ 침몰사고와 관련하여 에피톤 프로젝트와 관계자 모두가 애통함을 느끼는 가운데에서도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예정된 일정을 그대로 모두 소화하려 하였습니다. 

 

그러나 에피톤 프로젝트의 3집 앨범 ‘각자의 밤’에는 ‘난파’, ‘유서’와 같이 ‘밤’이라는 앨범 콘셉트와 어울리는 밤, 바다, 죽음을 소재로 한 제목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었습니다. 최근의 시국을 고려하였을 때 이러한 곡들을 그대로 발표하고 여러분들과 공감을 나누기에는 어렵다고 판단, 앨범 발매와 이를 기념하는 단독콘서트의 모든 일정을 9월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공연장소는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부산 –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 / 서울 – 올림픽공원 88호수 수변무대)

 

본 공연을 예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리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해 전액 환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앨범 발매와 이에 따른 공연의 정확한 일정 역시 조속히 정리하여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피톤 프로젝트에게 보내주신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다 더 좋은 내용의 앨범과 공연으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본 공연을 예매하신 관객 분들께는 아래와 같은 환불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환불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환불절차안내]
1. 무통장 예매: 개별 연락으로 예매자 계좌정보 접수 및 환불, 약 7일정도 소요됩니다.
2. 카드 결제 예매: 카드승인 취소 조치됩니다. 취소완료는 카드사별로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3. 티켓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간 거래로 양도된 티켓에 관해서는 거래 당사자간 확인 후 처리하셔야 합니다. 주최사에서는 어떠한 조치도 취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연락처 변경으로 안내를 받지 못한 관객 분들께서는 1544-1555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월호’ 침몰사고 고인과 유가족 여러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하루빨리 실종자 분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ransition pastel
Transition music
Transition tv
Transition project